[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지지리궁상 "노예가 된 거냐...."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Starbucks Coffee 의 마케팅 노예 ??
-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잔 + 일반 음료 14잔 = 다이어리 1권
가격으로 보아도 후덜덜 하다....
다들 Starbucks Diary 받으셨나요 ? 매년 ... 받지 말아야지 안해. 안먹을꺼야 해도 .. 받게 되네요 .. 사람 심리를 얼마나 자극하게 만드는 지 꼭 사게 만드네요 ...
올해 Starbucks에서 물량 준비를 많이 한건지 마지막까지 물건이 남아 있는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제가 열심히 커피를 마신 걸까요? 물런.. 전부 다 제가 마시지는 않았습니다.
- 다이어리... 총 3개를 받았네요 ....
단순 계산으로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9잔 + 일반 음료 42잔"
엄청 커피를 마셨네요 ...
올해도 신나게 커피를마셨나 봅니다.
회사에 있으면 매시간 마다 회의와 일하면서 마시는 커피 등등 하루에 기본 2잔에서 많게는 6잔 까지도 마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인지 몰라도 .. 카페인 중독으로 주말에 쉬는 동안 커피를 안마시면 머리가 엄청 깨질듯이 아픈 경우도 있습니다.
커피.. 줄여야 하는데 ..
여기서 주목 할 껀 커피가 아닙니다^^ ...
매년 커피를 마셔서 갖을 수 밖에 없게 만드는 Starbucks Dairy 처럼 본인의 글을 읽고 UPVOTE
할 수 밖에 없게 만드는 중독성을 만드는 게 어떨꺼야? 그러면 누가 머라고 하든지 누가 어떻게 생각을 하든지 신경 쓰지 않아도 될텐데..^^ 좀 더 열심히 노력해서 글을 써보는 게 어떨까요^^?
2017년을 보내면서 이런 저런 생각이 많이 드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