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Travel in Las Vegas #16,LasVegas Apple Shop"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이 글은 지난 2017. 10. 08 ~ 10. 15. 까지 출장으로 다녀온
LasVegas를 정리한 글 입니다 ^^
미국에 와서 사고 싶은 것 중 하나는 "Apple Shop" 들려서 머든 좀 사고 싶었습니다 ^^. 사고 싶은 건.. iPhone 8 이나 iPhone X 가 사고 싶었죠.
어제 저녁에 자기 전에 어디에 있나 찾아 보고 주변에 무엇이 있나 미리 확인을 했었습니다. 하루를 최대한 알차게 써야 하니까요!!
Apple The Forum Shops
제가 찍은 입구 사진입니다.
전날... 저 사진 위에 천정의 구름 모습을 보고 어딘지 알겠다라고 생각하고 움직였습니다.
아주 당당하게 ....
원래는 제가 여행 다니면서.. Google MAP을 키고 다니는데...
오전부터 신나게 OULET을 다니고 숙소로 한 5시 쯤 도착 하였습니다.
오후 6시 30분 부터 세미나의 "OPEN Reception" 진행 될 예정으로 약 1시간 정도가 남아 있기 때문에 어제 찾아 보았던 Apple Shop을 가기로 생각 하고 혼자 움직였습니다.
술을 먹지 않고? 그리고 낮시간에 호텔 곳곳을 보니 정말 예쁘게 되어 있습니다.
건물 천정에 있는 하늘 모습이 그려져 있는 곳 !! 딱 보고 인상 깊었던 그곳으로 찾아 갔습니다. 그곳은 처음 LasVegas에 와서 저녁 식사를 하였던 식당인 "Mon Ami Gabi" 쪽으로 달려 갔습니다.
안으로 안으로 열심히 찾아 들어갔는데..
아무리 가도 가도... 가도 ... 절대 나오지 않더라구....
분명 천장의 모습은 하늘 그림이 맞는데 .....
그래서 다시 한번 지도를 찾아 봤는데 ....
와 ... 잘 못 생각해도 한참 잘못 생각 했습니다...
시간을 생각 해보니... 가서 둘러 보지는 못하고...
그냥 가서 사야 할 것들만 사가지고 오면 ... 시간 내 도착이...
정말 열심히 걷고 걸어서 .. "Caesars Palace" 를 가로 질러서...
드디어 눈에 보이는 그곳 !!
The Forum Shops
"Caesars Palace" 라는 HOTEL 명칭에 걸맞게 로마 풍으로 호텔 곳곳이 꾸며 있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그곳 ... "Apple Shop"
정말 이곳 저곳 구경해 보고 싶었으나...
사실 그러지 못하고 ... 직원에게 머 달라 .. 머달라... 이야기 해서 ...
그냥 사가지고 돌아 왔습니다...
산거라고는 ... 그냥 .."Lightning to USB Cable".
Comments